셋째 날

날카로운 비명소리가 우리를 깨웠다. 잠든 지 겨우 몇 시간이 지났을 때였다. Meridin이 무시무시한 두 음절에 이어 욕설을 뱉었다. 그리고 나서야 소름끼치는 장면이 모두의 눈에 들어왔다. 기사 Geraci가 비틀거리며 서서 그녀를 둘러싼 여섯 마리의 거대한 벌레를 단도로 찌르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들은 교묘하게 피하면서 그녀를 공격했다. 그녀의 왼쪽 팔은 벌어진 상처에서 흐르는 피를 지혈시키기 위해 가슴에 꼭 붙이고 있었다.

로드 브리티시가 지팡이를 들고서 마법을 시전했다. 순간 깊은 냉기가 퍼졌고 여섯 마리의 벌레들은 사냥감을 잊고 맹렬하게 서로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Meridin은 마법으로 벌레의 맹독에 중독된 그녀를 치료했다. 우리는 잽싸게 Geraci의 팔을 묶어 지혈하고 장비를 챙겨 남쪽 벽을 따라 동쪽으로 탐사를 계속했다. 그곳을 떠날 때에는 단지 두 마리의 벌레만이 살아서 싸움을 계속하고 있었다.

벽이 북쪽으로 이어지면서 그 동굴에서 빠져나가는 북동쪽 길을 선택했다. 그 길은 바위가 많았지만 세 사람이 나란히 걸을 수 있을 만큼 넓었다. 후방을 경계하던 Noin과 Roin 쌍둥이가 처음 그 거대한 날개달린 생명체를 발견했다. 그것들은 헝클어진 갈색 털로 덮여 있었으며 날카로운 발톱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자세히 보기위해 멈춰 서자 곧 날아가 버렸다. 반시간쯤 지나서 두 마리가 더 발견되었지만 마찬가지로 곧 사라졌다. 한 시간쯤 지났을 때 이 날개달린 괴물 세 마리가 우리에게 접근했다. 이전보다 훨씬 가까이까지 접근했다가 사라졌다. 우리는 발걸음을 재촉했다.

길은 높은 흙 천장이 있는 넓은 풀밭으로 이어졌다. 휴식을 취하려고 멈춰 서자 귀청이 터질 만큼 날카로운 쇳소리와 함께 열두 마리의 날개달린 괴물의 습격이 시작되었다. 공포가 엄습했다. 검이 어지럽게 춤추고 단검이 하늘을 날았다. 하지만 아무 효과가 없었다. 단지 두 마리의 괴물만이 상처를 입었을 뿐이었다. 나머지 열 마리가 우리를 둘러싸는 순간 로드 브리티시가 신비로운 마법을 시전했다. 네 마리가 더 쓰러졌으나 그보다 우리의 피해가 더 컸다. 많은 동료들이 쓰러진 것이다.

전투가 한창일 때 시야 한구석에 Meridin이 들어왔다. 그는 전투에서 빠져나와 팔을 들었다. 그는 쓰러지기 전에 네 음절의 마법 주문을 외웠다. 거대한 화염이 그의 펼쳐진 팔로부터 전방을 향해 파도처럼 퍼져나갔다. 하나씩 하나씩 악마 같은 괴물들이 그 화염에 빨려 들어갔다. 그 중에서도 가장 컸던 괴물이 나선형으로 돌며 추락했다. 불타는 괴물이 Meridin의 차가워진 몸 옆에서 산산이 부서졌다. 우리의 대 마법사를 기리는 마지막 불꽃이었다.

넷째 날

지하세계의 전장에서 용맹하게 싸우다 쓰러진 다섯 동료들의 무덤을 만들었다. 내일은 우리의 세계로 돌아갈 길을 찾을 것이다. 이곳에서의 임무는 실패로 끝났다.

다섯째 날

오늘 아침에 그 유령이 나타났다. 그들은 모두 셋이었고 벽을 통과해서 나타났다. 그들의 암흑은 그들의 그림자보다 더 어두웠다. 로드 브리티시를 향해 다가오는 유령들은 나와 Shaana는 신경도 쓰지 않았다. 로드 브리티시는 유령의 시선을 이겨내며 생명과 치료, 보호의 주문을 낮게 외웠다. 하지만 그들 중의 하나가 손을 들어 우리의 왕을 향해 뻗자 은빛 번개와 함께 불멸의 왕이 쓰러졌다.

Shaana는 꼼짝 못하고 얼어붙어버렸다. 나는 겨우 앞으로 나아갔으나 그들의 망토를 만졌을 때 공포감에 사로잡혀서 꼼짝할 수 없었다. 그들이 우리들의 왕을 납치했다. 하지만 난 그들을 멈추게 할 힘이 없었다. 우리 모두 어쩔 수 없었다.

Valid XHTML 1.0 Strict Valid CSS! Creative Commons License